글
모바일 게임 과금
렛츠웹 + 게임/IT News
2014. 11. 25. 09:55
예전에 비슷한 지표를 공유한적이 있는것 같은데요
- 설치 후 한번 결제 : 36%
- 설치 후 두번 결제 : 17%
--> 3 번 결제까지 유도하라
- 설치 후 첫날 결제 : 36% 삼일까지 50.3%
--> 설치 후 3일내 결제를 유도하라
- 0.3% 전체매출의 반정도를 한다 ( 온라인 2% 10배 )
-> 고과금 유저를 만족하는 과금 시나리오
http://m.news.naver.com/read.nhn?oid=030&aid=0002321259&sid1=105&mode=LSD
TistoryM에서 작성됨
- 설치 후 한번 결제 : 36%
- 설치 후 두번 결제 : 17%
--> 3 번 결제까지 유도하라
- 설치 후 첫날 결제 : 36% 삼일까지 50.3%
--> 설치 후 3일내 결제를 유도하라
- 0.3% 전체매출의 반정도를 한다 ( 온라인 2% 10배 )
-> 고과금 유저를 만족하는 과금 시나리오
http://m.news.naver.com/read.nhn?oid=030&aid=0002321259&sid1=105&mode=LSD
TistoryM에서 작성됨
'렛츠웹 + 게임 > I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Google Play 게임 카테고리 총결산 2부 (0) | 2014.12.16 |
---|---|
2014년 Google Play 게임 (0) | 2014.12.05 |
게임 이용자 분석 (0) | 2014.07.18 |
로비오는 게임 스타트업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0) | 2014.06.17 |
부분유료화 방식의 모바일게임 구매 보고서 (0) | 2014.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