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천4구역 재개발 소식과 매물

렛츠부동산/재개발 2022. 1. 14. 17:54

안녕하세요. 

 

개발 호재 많은

" 범천4구역 재개발 " 총회소식과 새로운 물건을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범천4구역 재개발 최근 소식 2번의 총회 부분 입니다.

* 조합원 발의에 의한 1월 총회와 조합측에서 진행하는 2월 총회 이렇게 2번 총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조합원 발의에 의한 총회 

정비업체 교체 이슈로 부터 본격적으로 불거진 부분으로 현 정비업체를 유지에 힘을 주는 조합장등의 해임을 위한 총회이며

- 조합측에서 주최하는 총회 

2022년 정기 총회로 사실 해당 총회에서느 임기가 만료되는 조합장 및 임원에 대한 선출건이 있습니다.


범천4구역 재개발 - 힐스테이트 르네센트 

 

서면 인근에서는 2064세대로 가장 큰 대단지 아파트로 건립이 될 예정에 있으며

새로운 시공사 선정과 함께

칼리슨 명품 외관, 특화 설계 와 고급화로 주변일대의 랜드 마크가 아파트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전체 세대수에 비해 조합원 비율이 낮아 사업성 또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범천4구역 재개발이 위치한

 

범천동 일대

부산 경제의 핵심적 요소 였던 경부선 철로와 범천 철도차량기지창으로 인하여 인근 지역에 비해 균형적 발전에 저해요소가 되어 오랫동안 제대로 개발되지 않은 조금은 낙후되어 있으며

서면의 바로 인근에 있으면서도 멀게만 느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범천철도차량기지창이 이전 & 부산 경부선철로의 지하화가 진행하게 된다면

부산 중심도심 서면권으로서 입지적 장점이 살아나게 될 것이고 개뱔과 함께 주변일대가 크게 변화가 될 것입니다.

현재의 조금은 오래되고 낡은 일대가 어떻게 변화될지 더욱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범천4구역 재개발 의 시공사로 선정된 현대건설  제안내용 입니다.

미래 도시를 연상케 하는 제안 조감도와 제안내용은 많은 조합원 분들에게 큰 만족과 향후 기대를 

더 크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럼, 

범천4구역 재개발  소액 물건들을 업데이트 해드리고 구역 설명도 추가로 드리겠습니다.

- 국유지의 무허가주택 일명 뚜껑은 부산조례상 항공사진판독서를 통해 1989년 3월 29일 이전에 존치하여 유지되고 있으면 입주권이 주어지게 됩니다.

- 무허가주택은 주택수에 상관없이 취득세는 4.4% 입니다.

 

범천4구역 재개발  진행상황을 정리하였습니다.

 

2007년 구역지정이후 10여년간 진행이 되고 있지 않다가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움직임이 시작되었고 여러 개발호재들을 안고 그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시공사, 새로운 제안을 바라는 조합원들의 뜻에 따라

기존 대림컨소시엄에서 조합원분들의 바램대로 1군 단독시공사로 변경을 완료 하였습니다.

중요한 개발 호재들을 가지고 있고 그 개발호재가 반영이 되어야만 주위 환경이 개선이 되기에

개인적으로는 스스로 빠르게 진행하는 것보다 개발 호재에 발맞추어 진행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조합장 해임등 이슈로 인해 2번의 총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비업체 교체 이슈로 부터 본격적으로 불거진 부분으로 현 정비업체를 유지에 힘을 주는 조합장등의 해임을 위한 총회와

조합측의 2022년 정기총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 자세한 부분은 아래 참조 )

 

1) 주요 진행 상황

2) 조합장 해임 이슈에 따른 2번의 총회 부분

범천4구역 재개발  각 타입별 세대수 입니다.

조합원숫자 와 총 세대수를 감안하면

향후 감정가의 크기에 상관없이 조합원 모두가 84타입 이상을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수치는 시공사의 제안안 기준입니다.

범천4구역 재개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한 하루 하루 되십시오

부산 전역 재개발, 재건축, 분양권, 상가, 주택 등 물건 투자 접수 받습니다.

양산 상가, 정관 상가, 주택, 토지 물건 접수 투자 받습니다

 

​[ 상가 / 주택 / 재개발 / 재건축 전문으로 신속하고 정직하게 거래 합니다. ]

[ 매수 / 매도 / 임대 물건 접수 받습니다. ]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