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모바일 광고

렛츠웹 + 게임/IT News 2014. 5. 28. 00:17
중국의 모바일 게임 광고 선호도와 효과적 시간
- 출근길, 주말
- 동영상광고, 쿠폰
해당 부분은 한국 역시 다르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마케팅 진행시 페북 영상광고, 이벤트 쿠폰 지급과 광고 시간 그리고 푸시 발송 시간도 잘 참고 합시다

'렛츠웹 + 게임 > IT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WDC2014  (0) 2014.06.03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합병 법인 비교  (0) 2014.06.02
중국 게임 시장 3조원  (0) 2014.05.08
알리바바 한국 진출  (0) 2014.04.08
웨어러블  (0) 2014.03.23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