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2구역 재개발 구역 지정 고시 소식과 매물

렛츠부동산/재개발 2023. 6. 28. 08:40

안녕하세요.

 

구역 지정 고시 된 동래구 입지좋은 사직동 사직2구역 재개발 소식과 물건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지좋은 사직동

사직2구역 재개발 이 위치한

 

사직동은

사직동 외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우수한 학원 밀집 지역이며 중,고의 배정 학교 역시도

우수하여 교육환경은 대단히 좋은 곳으로 많은 분들이 거주하다 보니 실거주 환경도 우수합니다.

사직2구역은

이렇게 학군좋고 실거주 역시 좋아 시세까지 좋은 사직동의 평지

 

부산 교육대학의 후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보3분여 여고초등학교가 있어 초품아로 불릴수 있고

도보 5~10분여 온천천이 위치하고 있어서 휴식, 산책, 운동하기에도 좋으며

 

부산에서 드문 평지 아파트 단지

산이 많아 평지 아파트가 드문 부산에서 실제 거주하여 보시면 이동성과 접근성등 큰 장점을

느낄수 있습니다.

 

또한,

야구의 도시 부산의 사직운동장이 도보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초읍 성지곡수원지, 어린이 대공원이 차량 5분여 거리에 위치해 있기도 합니다.

 

대중교통으로는

부산 지하철3호선 사직역, 1호선 동래역, 교대역의 딱 중간쯤에 위치하여 도보 10여분정도가 소요가 됩니다.

 

 


그럼

사직2구역 재개발 현 가능 물건 정보부터 소개해 드려겠습니다.

 

추가로

인접해 있는 사직3구역과 사직4구역 예정지 물건도 같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직2구역 재개발 의 간략한 타입별 세대수 입니다.

조합원 분들은 모두 감정가에 상관없이 84타입 이상을 받으실 것으로 예상 됩니다.


 

사직2구역 재개발의 진행상황 정리 및 추가 정보는 아래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동래구 사직2구역 재개발 구역 지정 고시(06.21) 진행 소식과 매물 소개 (토지, 다세대)

안녕하세요. 로이의렛츠부동산 ( 제이에이케이 부산 부동산중개법인 ) 입니다. 오늘은 입지좋은 사직동 사...

blog.naver.com

 

사직2구역 재개발 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한 하루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부산 전역 재개발, 재건축, 분양권, 상가, 주택 등 물건 투자 접수 받습니다.

양산 상가, 정관 상가, 주택, 토지 물건 접수 투자 받습니다.

 

​[ 상가 / 주택 / 재개발 / 재건축 전문으로 신속하고 정직하게 거래 합니다. ]

[ 매수 / 매도 / 임대 물건 접수 받습니다. ]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