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산1구역 재개발 진행과 매물

렛츠부동산/재개발 2022. 1. 29. 14:00

동래구 최대 단지

복산1구역 재개발 최근 소식과 인수 가능한 괜찮은 물건들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복산1구역 재개발은 최근소식을 정리해 드립니다.


둥래구 대단지 복산1구역 재개발 

부산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GS건설 시공사로 선정되어 있으며

실거주 환경 및 학군이 우수한 동래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과거로부터 명당터로 불리던 곳으로 문화재와 함께하는 아파트가 조성이 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동래구 최대 단지인 5000여세대의 브랜드 대단지 신축 아파트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내성초등학교 (초품아)를 품고 있으며 그리고 최고 학군 (동래고등학교, 학산여고 등) 을 곁에 두고 있고

대중교통으로 부산지하철4호선 낙민역이 있고

인근에 동래구청 과 재래시장인 동래시장과 대형마트 역시 바로 인접해 있어 실거주 환경이 편리 합니다

동래구의 높은 시세를 감안하고 타 구역들과 비교시 상대적으로 시세가 낮습니다.

복산1구역 재개발을 말씀드리면

언제나 함께 말이 나오는 부분이 바로 문화재 이며 이를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복산1구역 재개발 일대

오래전부터 주거 단지이자 명당터로 알려진 곳이라

현재의 고분군 뿐만아니라 향후 이주 및 철거 후 공사과정에서 문화재가 출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와 함께,

주변일대가 오래되고 낡아 폐가도 많고 붕괴의 위험도 있어 재개발은 반드시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문화재는

우리세대가 잘 보존하여 후대에 물려주어야 할 소중한 역사 문화 자산 이며

물론 재개발의 진행과정에 있어 문화재의 보존에 더 관심을 기울여 모든 부분이 진행이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복산1구역 재개발은 사람과 문화재가 더불어 함께하는 재개발 구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시간적, 절차적 RISK가 되어

복산1구역 재개발이 상대적으로 저평가가 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진행과정에서는 시간적/절차적 리스크로 보이지만 완료된 이후에는 오히려 장점으로 반영이 되게 되는데

단지가 들어서면 넓은 녹지공간과 문화재와 함께하는 역사/문화 아파트 단지로 질적인 차별화가 됩니다.


 

그럼

복산1구역 재개발  인수가 작은 물건을 업데이트 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복산1구역 재개발은 그 입지와 규모에 비해 다른 구역들과 비교하여 문화재등이유로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 있는 곳으로 생각이 됩니다.-

복산1구역 재개발에 대해 궁금하신점은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한 하루 하루 되십시오

부산전역 재개발, 분양권, 상가, 주택 등 물건 투자 접수 받습니다.

양산 상가, 주택, 토지 물건 접수 투자 받습니다.

[ 부산, 양산 / 상가 / 주택 / 재개발 / 재건축 전문으로 신속하고 정직하게 거래 합니다. ]

[ 매수 / 매도 / 임대 물건 접수 받습니다. ]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