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소년 - 대충해요

My zone/Poet 2019. 1. 27. 23:30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겨울이 되니 몸이 좀 힘이 들아가고

그러다 보니 다치지 않을 것도 다치기도 하고 합니다.


동일하게

우리네 마음도

처음이야 서로를 배려하고, 긴장하고 그러며 힘이 들어가는 그런 마음이 필요하겠지만

하지만 서로의 삶속에 그대로 함께 하기 위해서는

그런 힘이 들어간 모습이 아니라

조금은 편한 서로가 되어야지만 서로 더 오래 함께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 편한 모습이 되어 가는 것에서

가끔은 오해를 할 수도 있겠고, 변했다는 말도 할수 있겠지만

모든 건 그 단계에서의 적정한 것이 있는 것일 겁니다.

그리고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도 필요하겠지요


그래서 오늘밤 잠자기 노래는 " 대충해요 " 라는 노래입니다.

대충 한다는 것이 정말 대충한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것은 우리가 다 아는 것이겠지요


         커피소년 " 대충해요 "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그게 나예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이게 나예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이제 좀 쉬어가요


편안한 밤, 좋은 꿈 꾸시고

그리운 밤 되십시오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당신을 살피다

당신 배려하느라

조금 지친것 같아요

나를 좀 살필게요

좀 시간을 가질게요

대충해요 이제

좀 쉬었다가 해요

이젠 나를 좀

배려할 시간이에요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그게 나예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대충해요 이제

좀 쉬었다가 해요

이젠 나를 좀

토닥일 시간이에요

내가 변했다고

말해도 괜찮아요

이게 나예요

우리 이제 좀 대충해요

상처받지 마요

나도 안 받을게요

우리 좀 놔둘까요

이제 좀 쉬어가요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