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 김광석 with 로이킴

My zone/Poet 2018. 6. 17. 22:51

안녕하세요.


즐겁고 행복한 일요일 보내셨나요?

몇주만의 일요일 휴식이라 좀 쉬고 싶기도 했지만

저는 오늘 어머님과 함께 맛있는 식사도 하고 바람도 좀 쐬고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 시간이 되면 언제나 시간을 잡아 놓고픈 맘이 더 가득 합니다.


잠들기전 노래 한곡 추천을 드리고

일요일을 마무리 할까 합니다.


일요일 밤 추천은 김광석님의 노래를 한곡 들려 드릴까 합니다.


오늘 노래는 김광석님의 목소리에 로이킴의 목소리를 더하여

새롭게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고 좋아했던 김광석님의 목소리만으로 좋지만


로이킴의 부드러운 목소리도 함께 잘 어울립니다.

로이킴 역시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김광석님을 뽑았고 

많은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노래 제목은 " 너에게 " 라는 곡입니다.

편안한 일요일 밤 되시고 좋은 꿈 꾸십시오.



나의 하늘을 본 적이 있을까
조각 구름과 빛나는 별들이 
끝없이 펼쳐 있는
구석진 그 하늘 어디선가
내 노래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정원을 본 적이 있을까
국화와 장미 예쁜 사루비아가 
끝없이 피어 있는
언제든 그 문은 열려 있고
그 향기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어릴 적 내 꿈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마음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나의 어릴 적 내 꿈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내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마음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