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3구역 재개발 물건

렛츠부동산/재개발 2021. 9. 15. 18:37

안녕하세요. 

사직3구역 ( 사직통합 ) 재개발 예정지 최신 소식과 물건 정보를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사직3구역 ( 사직통합 ) 재개발 예정지 최근 소식으로는

정비구역 지정을 위한 사타 신청 이후 보완 요청이 있어 현재 보완중에 있습니다.


그럼 구역을 아시는 분들이 많아

먼저 사직3구역 (사직통합) 재개발 예정지 물건을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 아래 물건들은 매매가, 인수가가 작은 물건들 위주로 소개해 드렸으며

- 주택부속토지는 취득시, 종부세시 주택으로 간주하게 되며 보유 및 양도시에는 주택카운트가 되지 않습니다.

- 사작3구역 은 주변 시세가 워낙 좋아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곳으로 짧게 보시기 보다는 조금더 길게 보시는 것이 더 좋아 보입니다.

사직3구역 (사직통합) 재개발 예정지는

사직동이라는 학군좋고 시세좋은 위치에 사직역의 초역세권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가 큰 곳입니다

사타 신청까지 가로주택 청산 과 청산동의서등 처리로

다소 시간이 소요되기는 하였습니다만

재개발 시작의 첫단계라고 할수 있는 사전타당성 검토 신청이 드디어 완료 됨으로서

정식 재개발 절차의 첫 단계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주요 입지적 장점은 아래 특징을 보시면 되십니다.

사직3구역 (사직통합) 재개발 예정지 간략한 입지적 장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역세권, 좋은 학군, 좋은 시세, 숲세권, 사직운동장 :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곳

사직3구역 재개발 예정지 초기기는 하지만 현재까지의 진행상황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페이지를 보시면 되십니다.

https://blog.naver.com/himang1974/222505534341

 

사타보완중인 사직3구역 (사직통합) 재개발 (예) 소식과 매물

안녕하세요. 로이의렛츠부동산 ( 제이에이케이부동산중개법인 ) 입니다. 제이에이케이(JAK) 부동산중개...

blog.naver.com

사직3구역 ( 사직통합 ) 재개발 예정지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한 하루 하루 되십시오

부산 전역 재개발, 재건축, 분양권, 상가, 주택 등 물건 투자 접수 받습니다.

양산 상가, 정관 상가, 주택, 토지 물건 접수 투자 받습니다.

​[ 상가 / 주택 / 재개발 / 재건축 전문으로 신속하고 정직하게 거래 합니다. ]

[ 매수 / 매도 / 임대 물건 접수 받습니다. ]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