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지는 구글 지도 어디까지 진화할까? 스트리트뷰

렛츠웹 + 게임/IT News 2009. 1. 6. 13:35

[기사원문보기 ] 달라지는 구글지도 어디까지 진화할까?   

 

위 기사를 읽고 어디 한번 하고 방문해 보았다.. 세밀한 위성지도로 유명한 구글에서 어떤 걸 또 보여줄지 궁금해서 참을수가 없었다

 

아래와 같이 도로의 실사 모습이 나왔다

 

그리고 해당 방향으로 클릭을 함에 따라 이동이 된다. 멋지다

하지만 이건 정말 사진을 얼마나 찍어 대어야 되는건지..>.<.. 놀랍다는 생각밖에.. 역시 구글


트레픽을 클릭하면 해당 도로의 상태를 알수 있다





그리고

 

포토와 위키디피아를 체크해두면 해당 장소의 사진들과 위키디피아 등재 내용등을 알수 있다



물론 위성을 클릭하면 위성사진을 볼수가 있다



나는 그래서 서울를 검색해 봤다

서울과 관련 사진들이 많이 나온다

역시나 아직 서울의 거리는 아직 서비스 되고 있지 않았다



위키디파아 클릭모습


역시나 아직 서울의 거리는 아직 서비스 되고 있지 않았다. 하지만 해당 검색 장소의  관련 사진들이 함께 검색되어 나온다




지금 세상의 어떤 거리에서도 구글러들이 사진을 찍고 세상을 그려나가고 있을것이다

 

저 많은 자료들을 꾸준히 조사해서 무료로 서비스 한다는 구글은 정말.. 무섭다는 생각도 든다


posted by 망차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