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eCRM의 이해와 이론요약
렛츠웹 + 게임/Planning Data
2009. 1. 5. 14:49
eCRM의 이해와 이론 요약
1. eCRM의 개념
CRM 은 고객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적합한 차별적 제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는 마케팅/경영 혁신 활동이다
1. eCRM의 개념
CRM 은 고객에 대한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개개인에 적합한 차별적 제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는 마케팅/경영 혁신 활동이다
'렛츠웹 + 게임 > Planning 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페이지 기획 예제 (0) | 2009.01.05 |
---|---|
플로우차트와 스토리보드의 작성방법 (0) | 2009.01.05 |
e-브랜드구축전략과 평가방안에 관한연구 (0) | 2009.01.05 |
CTR (Click-Though-Rate) (0) | 2009.01.05 |
Color_harmony_칼라이론 (0) | 2009.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