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2005년 10대 트렌드
렛츠웹 + 게임/IT&Economy Data
2009. 1. 5. 15:05
2005년 국내 10대 트렌드
2005.01.05. 최희갑 한창수 김선빈 외
1. 저성장 기조와 경제 우선
2. 개방 급물살과 마찰
3. 격차 확대와 구조조정 가속
4. 금융 주도권 다툼
5. 신기술ㆍ신업태 부상
6. 고실업 어려움 속에 노사상생 모색
7. 新제도 도입과 기업부담
8. 다원 사회로의 이동
9. 한국, 한국인의 재발견
10. 분수령 맞는 남북관계
2005.01.05. 최희갑 한창수 김선빈 외
1. 저성장 기조와 경제 우선
2. 개방 급물살과 마찰
3. 격차 확대와 구조조정 가속
4. 금융 주도권 다툼
5. 신기술ㆍ신업태 부상
6. 고실업 어려움 속에 노사상생 모색
7. 新제도 도입과 기업부담
8. 다원 사회로의 이동
9. 한국, 한국인의 재발견
10. 분수령 맞는 남북관계
'렛츠웹 + 게임 > IT&Economy 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쇼핑거래 1.4조 육박..`사상최대` (0) | 2009.01.06 |
---|---|
e-스포츠 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 (0) | 2009.01.05 |
중국 내수시장 공략의 성공조건 (0) | 2009.01.05 |
2004년 10대 히트상품 (0) | 2009.01.05 |
사이버쇼핑몰통계조사 (0) | 2009.01.05 |